공지사항

공지 일반공지 [채용]성신여자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연구교수 공개채용 공고 새 글
2021-09-13 19:44:30 조회수133

 

 

교수학습지원센터 연구교수 공개채용 공고

 

 

 

 

성신여자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근무할 연구교수를 다음과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.

 

채용분야 및 인원

직급

인원()

소속

담당업무

연구교수

1

교수학습지원센터

교수학습지원팀

교수·학습 관련 연구

교수학습 지원체계 개선 및 성과 분석

교수학습지원센터 각종 연구보고서 집필

교수법(수업) 컨설팅 운영

교수학습지원센터 관련 업무 지원

 

응시자격 및 우대사항

응시자격

우대사항

교육학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

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인사 규정상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남자의 경우, 병역필 또는 면제자

CTL 업무 또는 유관기관 경력자

수업 컨설턴트 자격증 소지자

 

 

 

근거 : 교육공무원법 제 10조의4(결격사유), 사립학교법 제54조의3(임명의 제한),

본교 교원인사규정 제10(결격사유),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 제4(불합격 판정기준)

 

근무조건

근무부서 : 성신여자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수학습지원팀

임용기간 : 채용일로부터 1임용예정일 : 2021.10.15.

재 임 용 : 연구업적 등 재임용 심사 결과에 따라 재임용(1년 단위)

보 수 : 우리대학교 연구교수 보수지급 기준에 따름

복 무

1) 근무형태 : 전일제(09:00~18:00, 5)

2) 부서장 승인 하에 교내에서 학기당 3시간 이내 강의 활동 가능

 

선발방법

1차 심사(서류전형)

전공 일치 및 경력심사 : 전공 일치, 강의경력 등

연구실적물 심사 : 연구 내용 및 실적 질적 평가

선발 인원의 5배수 이내로 선발하되, 동점자가 있는 경우 모두 합격 처리함

 

2차 심사(면접전형)

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능력 및 적격성 등

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면접 실시

 

5. 서류접수

접수기간 : 2021.09.15.() ~ 09.23.() 15:00까지 (도착일시 기준)

접수방법 : 이메일(ctl@sungshin.ac.kr) 접수 (방문접수 불가)

제출서류는 알집으로 압축하여 제출(알집 파일명 : 2021 연구교수 채용 지원_성명)

 

6. 제출서류

연번

제출서류

1

임용지원서 [서식 1]

2

자기소개서 [서식 2]

3

직무수행계획서 [서식 3]

4

졸업증명서(//박사) 1

5

성적증명서(//박사) 1

6

경력(재직)증명서 각 1

7

수업 컨설턴트 자격증 1(해당자에 한함)

8

연구업적 목록 1(최대 15) [서식 4]

9

학위논문 및 연구실적 목록에 입력한 연구실적물 증빙 각 1

10
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[서식 5]

11

제출서류 자가 체크리스트 [서식 6]

 

7. 유의사항

지원서 작성 전에 유의사항 반드시 필독하여 작성요령에 따라 빠짐없이 기재

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
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지원서 작성 시 관련 증빙(학력, 경력, 연구실적, 자격증 등)을 반드시 제출해야 함

전형과정 및 일정은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심사 후 합격 여부는 개별 통지하며,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
최종 합격자에 한해 임용을 위한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됨

성범죄경력조회(본인) 동의서 1, 신원조회진술서(본인) 1, 주민등록등/초본 1, 통장사본 1

접수 마감일 기준 해당 학위를 소지하여야 함(학위 취득 예정 증명서 불가)

논문은 게재된 것에 한하여 인정함(게재예정 증명서 제출 불가)

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대학교 연구교수 공개채용 시행계획 및 교수학습개발위원회에서 별도로 정함

 

8. 문의 사항

. 연 락 처 : 02-920-7772, ctl@sungshin.ac.kr

. 문의시간 : ~09:00~17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