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※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,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성명, 연락처 등)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※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,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목록 수정 삭제

[87대 원우회] 사물함 사용 신청 안내(2/28(수) 오전 10시부터 선착순)
87대 원우회장 2024-02-27 16:28:45 조회수763

안녕하세요:)

87대 원우회장 이정우입니다.

 

사물함 이용을 원하는 원우님들께서는 아래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[신청방법 변경]

기존 개강 전 사물함 임시 사용 신청 후, 다시 신청을 받아 배정하는 방법은 사물함 이용 및 관리에 불편함이 있었습니다.

때문에 이번 학기부터 사물함 사용 신청은 그 기간을 개강 전/후 9일로 연장하여 학기에 한 번 받고자 합니다.

댓글을 달아주신 순으로 사물함이 배정될 예정이니 아래의 안내된 절차에 따라 착오 없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신청기간: 2024. 2. 28. (수) 오전 10시 ~ 2023. 3. 7. (목) 23:59 (9일 간)

2. 신청대상: 카페 회원 중 2024-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

3. 신청방법

 (1) 원우회 카페  [사물함 신청] 게시판에서 원하는 사물함 번호 게시글에 댓글로 [전공/이름] 선착순 작성

 (2) 농협 351-0486-3911-43 (예금주: 이정우)로 보증금 5,000원 송금

 (3) 원우회비 납부 증명

  ㄱ. 등록금 납부 기간 원우회비 납부자: 포털 → MY홈 → 납부금내역조회 → 해당 페이지 캡쳐 후 메일 (pguin23@hanyang.ac.kr) 발송

  ㄴ. 원우회비 추가 납부자:  [원우회비 추가 납부] 공지 절차에 따라 원우회비 추가 납부 → 납부 증명 불필요

 

 * 신청기간 내 (1), (2), (3) 모두 완료된 경우만 유효하며, 3/8(금)까지 [사물함 신청] 게시판 댓글에 확인 답글을 작성하겠습니다!

 

※ 유의사항

 - 첫 댓글 작성자에게 사물함이 배정됩니다. 새로고침 후 자신이 첫 댓글이 아니라면 다른 사물함을 신청해주세요.

 - 보증금은 열쇠 분실 시, 열쇠 복사 비용으로 사용하기 위함이며 열쇠 반납 시 반환해 드립니다.

 - 그림 중 X표시된 곳 외 신청 가능합니다.

 

 

[열쇠수령]

1. 기간: 2024. 3. 11.(월) ~ 2024. 3. 14.(목) 매일 14:00 ~ 20:00

2. 장소: 사범대학교 본관 1층 교육대학원 행정팀




사물함 배치도

 

* 문의사항

​카카오톡 1:1 오픈채팅(대화명은 성명/전공명으로 해주세요)

https://open.kakao.com/o/scuek4z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