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:)
87대 원우회장 이정우입니다.
사물함 이용을 원하는 원우님들께서는 아래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[신청방법 변경]
기존 개강 전 사물함 임시 사용 신청 후, 다시 신청을 받아 배정하는 방법은 사물함 이용 및 관리에 불편함이 있었습니다.
때문에 이번 학기부터 사물함 사용 신청은 그 기간을 개강 전/후 9일로 연장하여 학기에 한 번 받고자 합니다.
댓글을 달아주신 순으로 사물함이 배정될 예정이니 아래의 안내된 절차에 따라 착오 없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: 2024. 2. 28. (수) 오전 10시 ~ 2023. 3. 7. (목) 23:59 (9일 간)
2. 신청대상: 카페 회원 중 2024-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
3. 신청방법
(1) 원우회 카페 [사물함 신청] 게시판에서 원하는 사물함 번호 게시글에 댓글로 [전공/이름] 선착순 작성
(2) 농협 351-0486-3911-43 (예금주: 이정우)로 보증금 5,000원 송금
(3) 원우회비 납부 증명
ㄱ. 등록금 납부 기간 원우회비 납부자: 포털 → MY홈 → 납부금내역조회 → 해당 페이지 캡쳐 후 메일 (pguin23@hanyang.ac.kr) 발송
ㄴ. 원우회비 추가 납부자: [원우회비 추가 납부] 공지 절차에 따라 원우회비 추가 납부 → 납부 증명 불필요
* 신청기간 내 (1), (2), (3) 모두 완료된 경우만 유효하며, 3/8(금)까지 [사물함 신청] 게시판 댓글에 확인 답글을 작성하겠습니다!
※ 유의사항
- 첫 댓글 작성자에게 사물함이 배정됩니다. 새로고침 후 자신이 첫 댓글이 아니라면 다른 사물함을 신청해주세요.
- 보증금은 열쇠 분실 시, 열쇠 복사 비용으로 사용하기 위함이며 열쇠 반납 시 반환해 드립니다.
- 그림 중 X표시된 곳 외 신청 가능합니다.
[열쇠수령]
1. 기간: 2024. 3. 11.(월) ~ 2024. 3. 14.(목) 매일 14:00 ~ 20:00
2. 장소: 사범대학교 본관 1층 교육대학원 행정팀